우울증 대처 방법: 이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

우울증 대처 방법: 이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

우울증 대처 방법: 이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

많은 사람들이 매일 우울증을 다루며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지만, 그것은 그들이 존재하는 도움을 알지 못하는 경우에만 해당된다.

우울증은 이겨낼 수 있지만, 개인적으로 어떤 것이 효과가 있을지 알아내야 한다.

이 기사는 여러분이 우울증과 싸울 수 있고, 여러분이 일을 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줄 것이다.

우울증 증상의 부정적인 소용돌이에 빠지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.

계속해서 부정적인 감정을 재탕하는 것도 같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.

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최선을 다하고, 부정적인 생각을 탐닉하기보다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는 사람들과 자신을 둘러싸라.

밖에 나가서 매일 햇볕에 담가라.

연구에 따르면 햇빛을 너무 적게 쬐면 우울증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증거가 나왔다.

매일 충분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.

매일 최소 30분 이상 운동을 하면 우울증 증상이 개선된다.

여러분은 심지어 운동이 처방약보다 실제로 더 낫다는 것을 볼지도 모른다.

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목적지 입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하는 것은 심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.

만약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개인적인 문제들을 다루기 위해 노력한다면, 이것은 우울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.

한 번에 한 가지씩 일을 해라.

그것들을 작은 목표들로 나누면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아마도 우울증의 근본적인 원인인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것이다.

식생활의 성질은 우울증의 심각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.

잘못된 음식은 당신의 사고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세로토닌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우울증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생물학적 불안정을 일으킬 수 있다.

고지방 음식은 피하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해야 한다.

이 사람이 친구든 가족이든 직장 동료든 누구든 도움이 될 수 있다.

여러 번, 이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빨리 낫게 해줄 수 있다.

우울할 때는 과거에 살지 말고, 대신에 미래를 살아라.

희망을 찾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삶을 찾을 수 있다는 옛 격언이 있어 밝은 미래를 상상하면 희망이 영감을 주고 더 긍정적인 기분을 느끼도록 돕는다.

우울증을 완화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재미있는 방법은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옷을 입는 것이다.

매력적인 옷을 입고 외출하십시오.

특별한 데 갈 필요 없어, 그냥 재미로 나가.

매력적인 옷을 입고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는 것은 우울함을 잊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사건에 대해 다소 우울하게 느낀다면, 당신은 정확히 우울하지 않을지도 모른다.

우울증은 우울한 기분일 뿐이므로 어떤 결론을 성급히 내리기 전에 자신의 증상을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전문적 조언을 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.

우울할 때 술이나 마약을 사용하지 마라.

누군가가 우울증을 치료하고 있을 때, 술이나 마약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, 실제로는 득보다 실이 많다.

보통, 이러한 충동은 의존적이 될 수 있다.

우울증과 싸우게 되면 결국 감정이 가라앉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.

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절망감을 느끼고 치료를 중단한다.

우울증을 다룰 때는 인내심이 미덕이고, 우울증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시각이 필요하다.

우울할 때, 첫 번째 본능은 겨울잠을 자는 것일 수도 있지만, 사교성은 실제로 여러분을 우울함에서 벗어나게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.

자신을 돌보는 사람들로 자신을 감싸는 것은 비록 일시적인 것일지라도, 우울한 감정을 완화시킬 수 있다.

사회적 의무로 바쁘게 지내다 보면 우울해지기 시작할 시간이 줄어들 것이다.

많은 사람들이 살면서 우울함을 느낄 것이다.

우울증과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의 삶을 되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하면 그것을 알 때쯤이면 다시 좋아질 것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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